회사소개
틸론은 2001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소프트웨어 기업입니다. 틸론은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다수의 특허 및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지난 21년간 VDI/DaaS 기술의 길라잡이 역할을 하며 클라우드 PC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관공서, 금융, 제조업, 국방 등 다양한 고객에게 클라우드 기반 가상화 솔루션 및 어플라이언스 제품을 제공하며 전 산업 분야의 인프라스트럭처 환경을 효율적으로 혁신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가상화 기술을 바탕으로 현실과 동일한 소프트웨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CenterVerse를 개발하는 등 메타버스 세계관을 구축하였으며, 스마트 행정업무 및 디지털 전환의 흐름에 앞장서 업무 환경 혁신을 위해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의 스마트워크 시대를 넘어 Hyper Connection을 제공하는 Daas 기술을 통해 예측하지 못한 급격한 환경 변화의 순간에도 즉시 업무 환경 구현 및 실행이 가능한 ‘하이퍼워크’ 시대 개척에 앞장서는 기업입니다.
사업소개
Dstation은 틸론이 20여 년간 독자적으로 개발한 국산 1위 데스크톱 가상화(VDI, Virtual Desktop Infrastructure)입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디바이스 기종 및 운영체제에 제약 없이 서버 형태로 구축된 데스크톱 컴퓨팅 환경에 접속하여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Dstation은 40여 건의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한 독자적인 프로토콜로 중요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지연 없는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상화관리제품 분야 최초로 국가정보원의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하며 보안성을 한층 강화하였습니다.
elcloud는 Dstation을 기반으로 한 빠르고 안전한 차세대 DaaS(Desktop as a Service) 솔루션입니다. Full HD 동영상부터 3D게임, CAD까지 원활히 구동이 가능한 고성능 VD(가상 데스크탑)를 제공하며, 인터넷 보안 모듈과 충돌없는 원활한 가상 환경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크롬, 웨일과 같은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서 가상 데스크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최신 운영체제와 하드웨어 인프라 투자를 통해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합니다.